‘2023 아세안 마켓’ 개최
‘2023 아세안 마켓’ 포스터
KF아세안문화원이 6월 3일과 4일 이틀간 아세안 10개국의 문화 체험 프로그램, 음식, 공예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2023 아세안 마켓’을 개최합니다. 예년과 같이 3일(토요일)에는 정오에 오픈해 저녁 9시까지 야시장이 열리고, 4일(일요일)에는 정오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2023 아세안 마켓’은 방문객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먼저 한-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인도네시아 특별관에서 인도네시아 유명 바리스타가 직접 운영하는 커피 바, 전통춤 클래스, 영화 상영, 디저트 쿠킹 클래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전통춤 클래스에서는 공연단과 함께 무대에서 함께 공연할 수 있어 어린이 방문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아세안 현지 셰프가 운영하는 스트리트 푸드존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퓨전 푸드트럭, 아세안 공예 장인의 제작 시연, 아세안 편의점, 각종 문화 체험 프로그램, 공예품 판매 부스 등을 통해 아세안 문화를 종합적으로 선보입니다.
6월 첫째 주 주말에는 KF아세안문화원을 방문해 아세안 음식, 간식, 커피, 쇼핑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행사 내용과 문화 체험 프로그램 사전 예약은 KF아세안문화원 홈페이지(www.ach.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 아세안 마켓’ 현장 모습